이사를 앞두고 마음 매우 분주한 중, 마지막 주말.
토요일엔 채윤이 학교 청소하러, 현승이 유치원 참여수업하러 가야했고,
주일을 주일대로 바쁜 날.

오래 전 부터 채윤이가 혼자 계획해놓고 혼자 추진해왔던 일명 '이사파티'까지 엎친 데 덮치고 있었습니다.  뭐, 초대장을 만드네 뭐네, 메뉴를 뭐로 하네 마네... 하길래 그런가보다 했는데 막상 닥치니 너무 경황 없는 중에 난감 그 자체였습니다.

아무리 짜봐도 시간이 안 나오길래 '채윤아, 이사파티 그거 안 하면 안되겠니? 엄마가 아무리해도 시간이 안될 것 같아. 너무 무리가 돼' 하니깐 현승이는 바로 '그래. 엄마. 엄마가 너무 힘들잖아' 하는데 채윤이는 죽어도 포기하지 않을 기세로 달려들면서 '엄마. 애들을 생각해봐. 애들이 얼마나 기대를 하고 있는데... 내가 엄마 떡볶이 잘한다고 다 말랬단 말야. 그냥 현승이 참여수업 안 가고 파티하면 안 돼? 주일날 목자모임 안하면 안 돼?' 하다가 버럭 엄마빠한테 '넌 어찌 너 밖에 모르냣!' 한 소리 들었지요.  '알았어. 그러면 초대장 대신 사과의 편지를 쓸께' 하면서 결국 꼬리를 내린 김채윤.


생각해보면 저렇게 재밌게 놀았는데.... 여름방학에는 아침 8시부터 만나서 죽자고 놀았던 사인데.... 어떤 날은 밤 9시까지 아파트 쩌렁쩌렁하게 뒤흔들면 놀았던 사인데...
동생들을 책임지고 있는 원더우먼 놀짱 언니로서 이렇게 떠나는 마당에 이사파티 정도는 해줘야지요. 무리가 되는 시간이었지만 매우 적절한 파티라는 것에 엄마 아빠도 동의를 했습니다. 여기 사는 10개월 동안 동네 자전거 부대를 끌고 다니면서 놀이의 포스를 맘껏 발산한 채윤이. 그리고 그런 누나 덕에 사회성 엄청 계발된 현승이. 생각해보니 많이 아쉽네요. 이사파티. 적절합니다. 강행합니다!

채윤이 엄마는 떡볶이를 잘 하니깐.... 피자 떡볶이랑 양념치킨 떡볶이... 좋다!
주일날 3부 예배 커피장사 마치고 미친듯이 달려와서 놀짱 따님의 파티 준비를 해드렸습지요.

귀여운 친구들이 함께 했습니다. 나이는 모두 채윤짱님 밑으로... 연령대는 다섯 살부터 아홉 살 까지...  지난 여름의 수 많은 추억을 함께 했던 친구들. 아니 동생들...
두고 두고 채윤이가 기억에 남을 것 같아 사진도 몇 장, 또 이 녀석들 까부는 것도 움직이는 사진으로 남겨뒀습니다.
그녀의 파티 계획. 참 적절했습니다.



개인기 자랑으로 무르익는 파티, 오늘의 히어로 준영이 형아의 댄스. ㅎㅎㅎ
재밌는 몇 개의 동영상들 용량오버로 요것만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언제나 그랬듯이 놀이터로 뛰어나가 어둑어둑해질 때까지 놀이터를 뒤흔들며 발산하고 들어오셨습니다.

이들의 지난 여름을 보시고 싶다면 아래 ↓ 주소를 클릭
                                     http://larinari.tistory.com/1135



'푸름이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미 진 싸움  (29) 2009.11.12
그녀, 공부 잘하는 비결  (22) 2009.11.09
보사노바풍 아리랑  (8) 2009.10.16
그 분이 오신다. 은밀히 오신다.  (14) 2009.10.10
이거라두....  (21) 2009.09.2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