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7일 토요일, 맑음.


나는 아직 어린이다.
나는 빨리 어른이 돼고 싶다.
왜냐하면 커피를 빨리 마시고 싶다.
하지만 어른들의 세계는 알 듯 하면서도 정말 어렵다.
나는 친구에게 엄마처럼 잔소리나 멋진 말을 하면 어른이 된 거 갔지만 그건 착각이다.
하지만 엄마 아빠도 어렸을 때 이런 생각을 한 번씩은 했을 거다.
하지만 이런 생각을 하면서 어른이 돼는 것이다.
나도 빨리 어른이 돼고 싶다.


* 얘가 어른이 돼면 엄마는 무슨 재미로 살까.
   두 계단 올라왔고, 이제 세 계단 올라가면 어른이 되겠네.
   저 퀘스쳔 박스에는 무엇이 들어 있을까?
   현승이는 어떤 어른이 됄까?
   기대가 되는 일인 것 갔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