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쩐지 올해는 쉬어가는 한 해가 될 것 같지만, 성심성의 껏 발동 걸어봅니다!)

 


| 2023년 내적 여정 동반자 ‘상처 입은 치유자’ 과정에 초대합니다.

| 에니어그램 내적 여정을 통하여 더 깊은 자기 이해와 영적 훈련을 원하는 분, 공동체의 영적 성장을 돕는 동반자로 훈련되기 원하는 분을 위한 과정입니다.

| ‘상처입은치유자’는 자기 치유와 성장의 여정을 이웃을 위해 선물로 내어주는 사람입니다

✔ 2023년 4월6일(목) ~ 11월 30일(목) 오후 12시 ~ 3시 30분
   11월 29일(수) ~ 11월30일(목) 1박 2일 마침 피정
✔ 인원 : 7명 (인원 미달 시 폐강될 수 있습니다.)
✔ 대상 : 내적 여정 1단계부터 영성과정까지 수강하신 분
         (지도자과정 종강 이전까지 전 과정 재수강 필수)
✔ 문의, 접수 : 전화로만 받습니다. (010-7242-8624)

| 훈련 내용(과정 중 필요에 따라 변동 있을 수 있습니다.)

- 나의 기쁨 세상의 필요 : 소명의 재확인
- 내어맡김 : 기독교 영성적 관점에서의 에니어그램
- Centering Prayer : 행복추구 시스템으로서의 에니어그램
- 성찰 일기 : 일상영성으로서의 에니어그램
- 상처 입은 치유자 되어가기 : 나의 상처 만나기
- 인간의 얼굴을 가진 유형 : 1, 2, 3, 4, 5, 6, 7, 8, 9유형
- 유형의 소묘 : 그림으로 만나는 에니어그램
- 나를 찾아가는, 나의 이야기 : 날개와 화살
- 성격 장애와 성격유형 사이 : 카렌 호나이 갈등 대응방식
- 같은 유형 다른 빛깔 : 유형의 부속유형
- 다른 유형 같은 빛깔 : 유형의 삼원소
- 주님과 함께 쓰는 인생 이야기 : 영적 자서전 쓰기
- 치유와 회복의 영성 공동체 : 내가 살아야 할 공동체
- 마침 피정
- 독서 나눔과 특강

| 매주 읽기, 쓰기, 기도 과제가 있습니다. (영적 독서, 성찰일기 쓰기, Centering Prayer) 교육일정과 소정의 과정을 통과한 분께는 강사 자격증과 함께 강의에 필요한 ppt 등의 자료를 제공합니다. 과정이 마친 후에는 강의와 개인 영성생활을 위한 지원 공동체로 함께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