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지상에서 가장 안전한 곳

WP 신동 탄생 본문

기쁨이 이야기

WP 신동 탄생

larinari 2011. 1. 25. 00:01




어릴 적부터(아, 지금도 어리지) 어눌한 말투로 느릿느릿 사람 넉다운 시키는데 재능을 발휘했던 아이.
아빠의 피를 받아 word play계의 다크호스로 부상(치료가 필요함) 중.


아이패드, 아이폰, 아이팟이 요즘 우리집 트렌드이고 그래서 애플사의 애플이 눈에(넣어도 아프지가 
않다가 아니고)  많이 걸리적거림.


저녁 식사 중에 스티브 잡스(님도 저녁 같이 잡스세요), 애플사 이런 얘기를 하다가...


'아빠, 그런데 아빠 아이패드 뒤에 있는 거 사과 말고 파인애플이다. 봐바...한 쪽이 파인 애플이잖아'
라고 웃지도 않고 시크하게 던졌다.


분위기가 그리 드라마틱하질 않아서 같이 빵터지지도 그렇다고 별달리(별달해?) 반응하지도 못했지만
엄마는 혼자 중얼거렸다.
아, 내가 신동을 낳았구나.....


(원고 진도도 안나가고, 초기화면에서 껌뻑거리던 플래시가 부담도 되고해서 트윗에서 날렸던 거 재탕으로 올림)




 

'기쁨이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흘러간 코미디(장소팔, 고춘자 남매의)  (10) 2011.03.30
방학의 끝을 잡고  (12) 2011.01.29
WP 신동 탄생  (11) 2011.01.25
본능적으로  (14) 2011.01.19
크리스마스의 아이들  (14) 2010.12.29
재혼설, 그 이후  (12) 2010.12.19
11 Comments
  • 프로필사진 2011.01.25 00:08 푸하하하하 모님 왜그러세요 이 밤에 저 배꼽 집나가게 하시는건가요?ㅋㅋㅋㅋㅋ
  • 프로필사진 2011.01.25 00:09 근데 진짜 현승이 신동이닼ㅋ
    파인 애플 ㅋㅋㅋ 어쩔거야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
  • 프로필사진 larianri 2011.01.25 17:03 나 어제 이거 포스팅할 즈음 정줄 놓고 있었음.
    정줄 놓고도 꽤 재밌게 포스팅 했다.
    지금보니깐...ㅋㅋㅋㅋ 그치?
  • 프로필사진 우쭈꿈 2011.01.25 03:34 ㅋㅋㅋㅋㅋ파인애플도그렇지만 별달해도 완전 뿜음ㅋㅋㅋㅋㅋㅋ
    역시 피는못속이는것인가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
  • 프로필사진 larianri 2011.01.25 17:05 내가 가장 신경질을 쓴 거는 '잡스세요' 이건데...
    쭈꾸미는 별달해에 은혜를 받았구나. 흠....
  • 프로필사진 mary 2011.01.25 10:25 파인애플, 잡스세요, 요즘애들말로 완전대박이다.
    피도 피지만 현승이가 교육을 빡세게 받고 있음이야.
    껌뻑거리던 플래시 좋드만 며칠 더 놔두지 그랬어요.
    도사님 표정이 딱 만화 주인공이던데 ㅋㅋ
  • 프로필사진 larianri 2011.01.25 17:07 그 플래시는 제가 민망해서 오래 못 띄워놓겠어요.그 중 하나는 김지수가 장재인이랑 신데렐라 부를 때 '아무 것도, 놀란 것도...' 이 부분 부를 때 있죠. 딱 그 표정인데...ㅋㅋㅋ

    잡스세요. 괜찮았죠?^^
  • 프로필사진 forest 2011.01.25 10:52 애플사가 회사 이름을 지을 당시 주변에 애플 농장이 있어서 그렇게 지었다고 하더라구요.
    우리도 충무로에 있을 때 남산이 가까이에 있어서 숲과나무가 된 거구요.

    파인 애플은 애플 제품 쓰는 사람들이 모두가 한마디씩 하는 얘기인데
    벌써부터 현승이 이렇게 나오시면 털보님 추월당할 듯...ㅋㅋㅋ
  • 프로필사진 larianri 2011.01.25 17:08 아, 그게 사람들이 벌써 하고 있는 유머군요.
    얘가 털보아저씨한테 꽂히는 이유가 있는 거 같아요.
    아무래도 털보님 말씀대로 맥북 하나 들여놔야 할까봐요.
    ㅎㅎㅎㅎ
  • 프로필사진 BlogIcon 采Young 2011.01.26 01:36 신고 그나저나 다들 애플빠가 되어가는건가요
    파인애플 한참 고민했는데 크헉암래도 현승이랑 저랑 개그코드는 안맞나바요ㅋㅋ브이라인은 진짜 웃겼었는데
  • 프로필사진 larianri 2011.01.26 11:32 오늘 이 포스팅 처음 본다고 생각하고,
    마치 너의 생의 마지막 한 달을 살고 있다고 생각하며 다시 다시 한 번 읽어봐.
    새벽에 축구 지고나서 바로 이 글 봐서 그런거야.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