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브♥갓♥ 메일_목적이 이끄는 연애' 책으로 출간 됩니다. 드디어. ^----^V
지난 주 월요일 죠이 출판사와 계약을 했답니다.
많이 고대하던 일이라 너무 좋아서 믿어지지 않는 것도 있었고, 
진즉에 결정되긴 했지만 계약하러 가던 날이 아버님 입원하시던 날이라 마음이 복잡했습니다.


2년 여에 걸쳐서 원고를 쓰면서 초반에는 주로 메일로 상담해 오는 독자들로부터,
그 사이에 남편이 청년부 사역을 하게 되면서 TNTer들과의 나눔으로부터 얻은 생생한 고민들이
한 달 한 달 원고가 되었습니다.


가장 적절한 때 일이 되어졌다고 믿습니다.
블로그 식구들로부터 축하를 받고 싶은 마음 간절합니다.
열렬히 축하해 주는 사람, 서문에 이름 넣어줄 수도....ㅎㅎㅎㅎ


책 제목은 새롭게 정해서 가야하는데 정식으로 공모하진 않아도 우리 스타일리시한 TNT 자매들의
반짝 아이디어 환영입니다. '이런 제목이면 내가 책을 사고 싶겠다' 하는 선정적인 제목 환영!ㅎㅎㅎ


책이 나와서 손에 들어야 실감이 날 것 같긴 합니다.
시골 촌구석에서 양을 치던 다윗을 발굴하여 예루살렘의 중심에 서게 하신 것처럼,
블로그에 웃기는 글이나 끄적거릴줄 아는 정신실을 불러내어 감히 세상에 내보내는 글을 쓰게 하시더니 제 이름의 책을 갖게 하신 분이 나의 하나님 입니다.









  1. BlogIcon hurr 2011.05.01 19:22 신고

    오옷~ 축하드립니다^^

    • larinari 2011.05.01 21:37

      지짐님! 감사합니다.
      일빠로 축하를 해주시네요.^^

  2. 오이숙모 2011.05.01 23:12

    올~
    정말 믿기지 않겠어요..
    채윤이는 방송타고, 언니는 책내고..
    점점 '유명한 가족'이 되어 가고 있네요 ㅎㅎ
    우리 전지전능하신 하나님.. 어떻게 저는 '삼형제의 웃기는 이야기' 연재 안될까요?

    • BlogIcon larinari 2011.05.01 23:46 신고

      육선영 외숙모는 밑에 밑에 있는 6유형에 관한 글을 꼼꼼히 읽고 감상 좀 얘기해봐바.
      일단 챈이 현승이 얘기가 책으로 나오면 내가 속편으로 삼형제 이야기 추진해주께.ㅎㅎㅎ

  3. Duddo 2011.05.02 03:07

    서문에 제 이름이 올라오길 기대하며 댓글 남기는건 절대 아닙니다!!ㅋㅋ 정말 축하드려요!!
    슬픈 소식에 넘 힘들어 하실껄 아시고 기운내라고 기쁜 소식도 함께 주셨나봐요~~~
    참신한 아이디어를 저에게 기대하시진 않을꺼라 믿고 그건 패스 합니다 ㅋㅋㅋㅋ

    • larinari 2011.05.02 10:47

      두또 이름 넣어 줄려고 했는데....
      토요일날 내 남자 손 덥석 잡는 통에 다 날아갔어.
      놀이터로 나와.ㅋㅋㅋㅋㅋ

  4. forest 2011.05.02 10:09

    뜸이 너무 많이 들어 밥이 탈까 걱정했는데,
    적당한 때에, 알맞게, 책으로 나오는군요.^^ 추카추카~^^

    • larinari 2011.05.02 10:48

      예쁘게 만들려면 제가 좀 까다롭게 굴어야지 싶어요.ㅎㅎㅎ 언니님께서 많은 지도편달 해주세요.
      문지문지신문지양은 잘 들어갔죠?
      허전함을 달래드려야 하는데...
      커피도 있는데....

  5. 우쭈꿈 2011.05.02 10:43

    모님!!!
    완전축하드려요♥
    책에꼭사인해주세요ㅋㅋ
    함께카페를할수있어 영광입니다ㅋㅋㅋ저두영애언니와같이 참신한아이디어는 기대하지 않으실것이라믿고 제목은 패스합니당ㅋㅋㅋㅋ

    • larinari 2011.05.02 10:49

      두또와 우쭈꿈은 참신한 아이디어를 많이 생각하지 말고 어느 날 갑자기 툭 한 번 내뱉어봐. 그러면 대박으로 걸릴 수 있어.ㅎㅎㅎㅎ

  6. 33클럽 짱마더^^ 2011.05.02 19:17

    얼~~~ 역시!!! 언닌 정말 재미져~~^^
    그래서 언니가 좋아져~~^^
    계약금이랑 기타 등등 돈 문제 말끔하게 얘기 잘 했지? ㅎㅎㅎ
    초 대 박 나시길~~~~!!!!!!
    아버님 기도도 함께.........할께

    • BlogIcon larinari 2011.05.03 19:47 신고

      역시!ㅋㅋㅋ
      계약서 쓰러 갈 때 널 데리고 갈껄...
      그래서 난 니가 좋아.ㅋㅋㅋㅋ

      내가 나중에 커서 베스트셀러 작가가 된다면 너에게 재정을 맡길께.

  7. mary 2011.05.02 21:39

    내가 빠질 수 없지!
    완전 축하해. 설마 나한테 참신한 아이디어를 기대하는건 아니겠지용?
    제목도 표지도 내용을 능가할 만큼 멋지게 나와 대박나길.(요즘은 껍대기도 무지 중요하쟎아^^)
    그리고 청년들의 훌륭한 지표가 되는 책이되길 바래~

    • BlogIcon larinari 2011.05.03 19:48 신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많이 가진 딸을 낳으셨으니 mary님께서는 이렇게 축하만 해주셔도 되옵니다.
      오늘 대뇌 옆에 언어뇌를 따로 하나 가진 09학번 따님과 책제목에 대해서 재미진 대화를 나눴습죠.ㅎㅎㅎ

  8. 오이삼촌 2011.05.02 22:15

    <화성에서 온 형제 금성에서 온 자매>
    제목 끝내주지?

    • BlogIcon larinari 2011.05.03 19:49 신고

      <하늘과 바람과 별과 연애>는 어때?
      끝내주지?

    • 성은맘 2011.05.12 13:46

      <준비된 연애가 아름답다>는 어때요??

    • larinari 2011.05.12 19:04

      ㅋㅋㅋㅋ 그거 이미 있어.
      <준비된 결혼이 아름답다>

    • 성은맘 2011.05.16 08:23

      ㅋㅋㅋㅋㅋㅋ
      고모 삼촌 분위기 이어간건데 ㅋㅋㅋㅋ
      그 책 고모 따라서 대학때 사서 읽었답니다^^

    • larinari 2011.05.17 09:29

      그런 거였구나.ㅋㅋㅋㅋㅋ
      쫌 쎈 거로 따라했어야지.
      우리 성은이 잘 지내지?

  9. 기뻐놀란 삼지니 2011.05.03 00:07

    이제드디어 '작가'의 대열에 오르시는 우리 모님!!!!!

    모님이여~ 영원하라!!!! (무릎팍 강호동ver.)

  10. BlogIcon happiness pd 2011.05.03 02:02 신고

    선정적인 제목 환영 ^^^^^^ㅋ
    모님 축하드려요 ^^ 너무너무 멋지세요!!! 완전 모님 짱!!!!!ㅋ
    TNT에서 우리들끼리만 모님의 글을 공유하는 것도 좋지만 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에 많은 사람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라고 기대합니다!! 저도 싸인 해주세용~~히히
    아이디어는 해이뉘나 챙언니가...ㅋㅋㅋㅋ
    그리고 모님! 어려워요 마음 훈련 ㅠㅠ
    경건의 삶 힘드러용 흑흑ㅋ 은근슬쩍 강도사님이 보시길....ㅋㅋㅋ
    모님 요즘 건강은 괜찮으신가요? 요즘 나우웬 까페에서도 제대로 인사도 못드렸네요
    담주에는 커피 마시러 가겠습니당~~~^^

    • BlogIcon larinari 2011.05.03 20:57 신고

      도사님이 일주일 중에 제일 말씀이 많아지시는 순간이 '경삶' 끝나고 와서야. 모두들 아파하며 자라가려는 모습에 어찌나 흐뭇해 하시는지...
      많이 아프면서 많이 자라는 굥 모습 지켜보는 거, 안타깝기도 하지만 대견하기도 하다. 끝이 있고, 끝에는 더 큰 기쁨과 자유가 있어. 싸인본 줄께.ㅎㅎㅎㅎ

  11. 킁킁 2011.05.03 20:43

    채털리 자매의 사랑

  12. BlogIcon 采Young 2011.05.04 01:22 신고

    감축 백만개 드려요!!하나씩 이뤄가시는 선생님 모습 멋지세요^^하나님도 멋지세요~~
    서문에 이름 꼭 올려주세욤!!!!!!
    ㅋㅋㅋㅋㅋㅋ
    전 서문에 올려달라고 댓글 씁니다용^^

    • BlogIcon larinari 2011.05.07 09:47 신고

      아라따.
      생각해보니 재작년 결혼기념일날 원고 써놓고 안보내고 간 거 니가 교정해서 보낸 적도 있었다.ㅎㅎㅎ

  13. iami 2011.05.04 14:36

    축하가 늦었네요.
    많은 독자들에게 사랑받는 저자가 되면 좋겠어요.
    건필을 빕니다.

    • BlogIcon larinari 2011.05.07 09:49 신고

      오늘의 영광의 반은 iami님께 돌리는 것이 마땅하죠.
      구질구질하게 양의 오물을 뒤집어 쓰고 보잘것 없었던 다윗을 찾아간 사무엘같은 분이시니까요. 제겐... ^^

  14. BlogIcon 그바다 2011.05.04 17:08 신고

    와우... 축하드립니다....
    영이공팔공 출판사에서 내시지 그러셨어요...ㅎㅎ
    아직 티스토리를 다 둘러 보지 않았지만.... 기대가 되는 곳이네요... 저는 이제 만들어 가고 있는 중이라요..
    초대장은 사무실 차원에서 사용할 예정이구요...
    쪽지 보낸거 확인하셨죠? 감사합니다.

    • BlogIcon larinari 2011.05.07 09:50 신고

      그러게요. 진즉에 이공팔공에서 좀 내주시지 그러셨어요.ㅎㅎㅎ

      벌써 집 지으신 거죠? 도움을 드릴 게 있어서 기뻐요.
      찾아주시니 감사하구요.

  15. hs 2011.05.05 22:46

    아니, 이런 놀랄 일이.....?????
    책을 내시다니..... ^*^
    책을 쓰시는 것을 저만 감쪽같이 모르고 있었나 봅니다.
    정말 재밌고 누구에게나 공감되는 책이 될것이라 믿어집니다.

    정말 축하합니다. ^^

    • BlogIcon larinari 2011.05.07 09:52 신고

      해송님 모르셨죠? 제가요... 쫌 유명해요.ㅋㅋㅋㅋ
      막 이래.

      감사 드려요. 책을 위해서 따로 쓴 게 아니라 기고해 온 글을 모아서 내는 거예요. 영광스러운 일이지요.

    • BlogIcon 해송 2011.05.08 17:23 신고

      막 그래도 충~분히 되요.
      그 정도면....^^

    • larinari 2011.05.08 20:01

      ㅎㅎㅎㅎ
      허락해 주시면 막 그러겠습니다.
      ㅎㅎㅎ

  16. myjay 2011.06.16 12:51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사모님의 내공으로 본다면... 좀 늦은 감이 있네요.
    대기만성형 작가로 승승장구치시길...
    진심으로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 BlogIcon larinari 2011.06.16 21:49 신고

      감사합니다.
      제가 이런 축하 인사를 받는 날이 있을 줄이야....요.
      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