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브♥갓♥ 메일_목적이 이끄는 연애' 책으로 출간 됩니다. 드디어. ^----^V
지난 주 월요일 죠이 출판사와 계약을 했답니다.
많이 고대하던 일이라 너무 좋아서 믿어지지 않는 것도 있었고, 
진즉에 결정되긴 했지만 계약하러 가던 날이 아버님 입원하시던 날이라 마음이 복잡했습니다.


2년 여에 걸쳐서 원고를 쓰면서 초반에는 주로 메일로 상담해 오는 독자들로부터,
그 사이에 남편이 청년부 사역을 하게 되면서 TNTer들과의 나눔으로부터 얻은 생생한 고민들이
한 달 한 달 원고가 되었습니다.


가장 적절한 때 일이 되어졌다고 믿습니다.
블로그 식구들로부터 축하를 받고 싶은 마음 간절합니다.
열렬히 축하해 주는 사람, 서문에 이름 넣어줄 수도....ㅎㅎㅎㅎ


책 제목은 새롭게 정해서 가야하는데 정식으로 공모하진 않아도 우리 스타일리시한 TNT 자매들의
반짝 아이디어 환영입니다. '이런 제목이면 내가 책을 사고 싶겠다' 하는 선정적인 제목 환영!ㅎㅎㅎ


책이 나와서 손에 들어야 실감이 날 것 같긴 합니다.
시골 촌구석에서 양을 치던 다윗을 발굴하여 예루살렘의 중심에 서게 하신 것처럼,
블로그에 웃기는 글이나 끄적거릴줄 아는 정신실을 불러내어 감히 세상에 내보내는 글을 쓰게 하시더니 제 이름의 책을 갖게 하신 분이 나의 하나님 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