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침에 집에서 나갈 때는 분명히 겨울이었는데
예배를 마치고 나오니 갑자기 날씨가 봄으로 변신해 있었습니다.
아주 모처럼 주일 오후에 아무 일도 없고, 날씨는 좋고, 바깥세상이 마구 손짓을 하고 있는 오후였죠.
갑자기 핸드폰이 번쩍 하더니 번개가 쳤습니다.
성호도사님 부부의 동서울 도사님들 올림픽 파크로 불러모으는 번개문자였죠.
승주이모를 만나면 늘 멋진 가족사진을 건지게 됩니다.
승주이모 멋진 카메라는 현승이와 현승이네 가족전용이라는 설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남매 독사진 비교.
포스가 느껴지는 따님과,
어딘지 여성미가 흐르는 아드님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넷이서 찍힌 사진이 몇 장인데 다 맘에 드네요.
올림픽공원 커피빈에서 네 식구가 각각 다 다른 관심.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날이 갈수록 싸우는 일이 많아져도 어쩔 수 없이 저렇게 다정한 컨셉으로 살아갈 수 밖에 없는 남매.
저런 거 마실 때는 완전 친한 연인 모드.
왜냐면 엄마가 꼭 한 개 사서 빨대만 두 개 꽂아주거든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쩌면 엄마의 잃어버린 동생일지도 모르는 성호삼츈.
성호삼츈과 승주이모는 현승이 만날려구 벙개를 친 게 아닌가 몰라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세 어린이의 평화의 광장에서 놀이하는 모습입니다.
요즘 인라인 타는데 물이 올라 점점 펄펄 날으는 채윤이.
누나가 타던 핑크색 키티 씽씽카를 타고 좋아하하는 현승이.
집 근처에서는 아무렇지 않게 타고 다녔는데 오늘 올림픽공원에서 갑자기 뭔가를 느꼈어요.
'아~ 이거 핑크색 키티 씽씽카....나랑 좀 스타일이 안 맞는 거 아닐까?' 싶었는지 자꾸만
'나만 이런 거 타' 하면서 안 탄다고 하대요.
마지막으로 완전 정장으로 쫙 빼고 핑크색 씽씽카에 몸을 실은 영동교회 유년부 강성호 어린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느 날 채윤이가 엄마한테 혼나고 일찍 잠이 든 날이었습니다.
그렇게 잠든 채윤이를 보면서 마음이 아파서 잠든 채윤이 손을 잡고 혼잣말로 그랬습니다.
'채윤아! 미안해. 엄마가 채윤이의 존재로 그 자체로 사랑할께' 했습니다.
옆에서 잠든 줄 알았던 현승이가 킥킥대더니만 '그러면 나는 준재로 사랑해줘'
하더니 '아빠는 성호로 사랑하고, 엄마는 승재로 사랑해 줘'
여기서 등장하는 준재 삼츈입니다.
성호, 승재 삼촌은 동서울 도사님들 이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 멋진 사진 찍어주신 승주이모.
이것은 찍사의 비애.
다른 사람들 멋지게 찍어주고 본인 사진은 젤 못하다는 거.
사모님이 교회 가시는데 가방에 카메라만 넣어 가셨대나 어쨌대나....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일의 고신 교단을 짊어질 꿈나무들.
꿈나무들이 좀 올드한가요?
승재도사님이 안 계셔서 많이 아쉽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금보다 앞으로 나이가 들수록 더 많은 나눔과 위로가 될 듯한 우리 사모님들.
근데 참 구도 한 번 끝내주죠?
남성들 사진에서는 가운데가 젤 치솟아 있는데...
우씨, 이 사진에서는 가운데가 푹 들어갔네. 아~놔.
소윤사모님 없어서 역시 아쉬운 사진이예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지막으로 또 가족사진 한 장.
가족사진은 참 많은 이야기와 느낌을 담고 있는 것 같아요.

주일이면 제일 바쁜 도사님들이 어쩌다 이렇게 시간이 나고,
같이 모여서 봄볕을 쬘 수 있었으니 세상에 이런 주일도 있나,
감사한 날이었네요.

'그리고 또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꼬이고 꼬이는 절묘한 타이밍  (17) 2008.03.17
침묵의 노래  (10) 2008.03.15
갑자기 찾아온 봄, 갑자기 친 벙개  (9) 2008.03.09
노동. 돈. 소유. 믿음  (16) 2008.02.16
니모의 세계로  (10) 2008.02.13
좋은 나라  (5) 2008.02.09
  1. BlogIcon 털보 2008.03.10 09:44

    날씨가 너무 좋아 올림픽 공원에 사진 찍으러 갈까 했었는데
    우연한 조우가 이루어질뻔 하다 말았어요.
    라리님이 제일 이쁘시다. ^^
    청바지에 떠 있는 햇님이 인상적이예요.

    • BlogIcon larinari 2008.03.10 17:32 신고

      이 청바지 forest님도 예쁘다고 해주셨던 거예요.히히.
      남편따라 사람들을 만나면 늘 제가 젤 늙어서(^^;;) 사진 찍기가 쫌 겁나요. 젊은 사람들 사이에서 늙은 티가 너무 날까봐요. 이쁘다고 해주시니 기분 좋아 날아가요~~

  2. forest 2008.03.10 11:25

    나이들어 만난 동지애같은, 형재애같은.. 그런게 느껴지네요.

    현승이가 저렇게 가서 안기기까지.. 부럽다.^^

    • BlogIcon larinari 2008.03.10 17:35 신고

      현승이가 기분이 좋으면 forest님께도 안길 것 같은데요.
      ㅎㅎㅎ
      급확인 했는데여 문지누나 엄마 좋대요.
      아주 유력한 사람보다 좋다고 했으니깐요 담번에 보시면 슬쩍 접근해 보세요.ㅎㅎ

  3. 로뎀나무 2008.03.10 13:11

    맨 처음 사진, 어리게 나왔다.. ㅋㅋ

    • BlogIcon larinari 2008.03.10 17:35 신고

      고마워~~~
      어리게 나온 거 이렇게 좋아하는건...
      분명 젊지 않다는 얘기지?ㅠㅠ

  4. h s 2008.03.10 13:12

    우리 목장에서 봄날에 올림픽 공원에 가서 목장 모임을 할려구 기회만 보구 있는데
    벌써 다녀 오셨군요?
    아직은 좀 추울 듯도 한데...
    갑자기 소집을 해도 즐거운 시간을 함께 할 수 있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은
    참 행복한 일입니다.^^

    • BlogIcon larinari 2008.03.10 17:36 신고

      낮에는 아주 따뜻했는데요 아닌게 아니라 막상 나가니까 살짝 바람이 차겁더라구요.
      좋은 곳에서 좋은 사람들을 만나니 행복이죠.^^

  5. 나무 2008.03.11 22:50

    흑흑 사진으로 보니 더욱 아쉬운 만남...
    언제 또 벙개치는 날이 올까?? ㅋㅋㅋ
    사진 퍼가요~~ 사진이 넘 이뻐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