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대표로 책임 지고 있는 ‘정신실마음성장연구소’ 사람들입니다. 엄마 넷으로 보이시나요? 마음성장연구소를 통해 적극적으로 엄마 되기 자청하였습니다. 저의 연구소는 비영리 기관입니다. 후원을 기반으로 유지 된다는 뜻입니다. 연구소 사람 넷이 누구보다 먼저 후원자 되었습니다. 시간, 재능, 자기 소유의 오피스텔을 내놓음으로 시작했습니다.

적은 비용의 상담비를 책정했지만 정작 상담이 필요한 분은 이것마저도 부담이 되는 분들이 많습니다. 내적 여정 세미나 등 여러 집단 상담도 마찬가지이고요. 악의 본질은 ‘고립’이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연결’은 치유이고 성장입니다. 여러 이유로, 특히 경제적 이유로 연결되지 못하는 분들을 적극적으로 찾아 손 내밀어 개인 상담, 집단 여정으로 초대하도록 하겠습니다. 


후원이 든든해지면 연결이 필요한 분들을 적극적으로 찾아 손을 잡을 수 있겠는데 지금은 넷 모두 각자 돈은 다른 곳에서 버느라 애쓰며 근근이 유지하는 실정이네요. 적은 금액의 많은 후원자를 꿈꾸는데, 이것이 쉬운 일이 아닌 것을 절감합니다. 한 달에 커피 한 잔, 정도를 제게 사주신다 생각하고 현금 오천 원,  만 원, (조금 비싼 커피) 이만 원 정도 밀어 주시겠어요? 제가 아니라 얼굴을 모르지만 누군가 손잡아 줄 한 사람이 필요한 청년, 여성, 다문화 여성, 작은 교회 목회자, 사모님... 을 위해서요!


아래 링크 클릭하여 한 번에 후원신청 가능합니다. 기부금 영수증 발급 가능하고요. 


후원신청 클! 



[링크 따라가셔서 진행이 잘 안 되신다면]


* PC에서 링크를 여시면 팝업창 뜨는 제한만 없다면 잘 진행 되고요.

* 아이폰이라면 링크 주소
  (http://brightv3.webcm.co.kr/system/member_signup/v3join.html?gid=healers4)
  를 '사파리'에서 여시면 잘 진행됩니다.

* 링크를 복사해서 주소창에 바로 넣어 여셔도 잘 진행 되네요.
* 이도저도 안 되면 포털에서 '한빛누리 bright fund' 검색하여 들어가셔서

 '신규 후원신청' -> '후원단체 지정' -> '정신실마음성장연구소' 선택, 정보 입력하시면 되겠습니다.
* 이런 거 모르겠고, 기부금 영수증 필요 없으시다면 정기 계좌이체! 

  (301-0240-4119-71 / NH농협 / 정신실마음성장연구소)




'정신실의 내적여정'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 상반기 내적여정  (1) 2019.12.08
성격은 부끄러운 게 아니야  (0) 2019.08.25
치유의 계속식  (0) 2019.07.24
살림 말아 먹는 연구원의 친구  (0) 2019.07.14
여성적인 것의 구원, 치유  (0) 2019.07.12

+ Recent posts